칸 국제 광고제에서 남녀 성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관념을 바꿔 사회의 변화를 일으킨 광고를 조명하기 위해 글라스 라이언(Glass Lion)이란 부문을 신설했습니다. 광고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는 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진보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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칸 국제 광고제에서 남녀 성에 대한 편견이나 고정관념을 바꿔 사회의 변화를 일으킨 광고를 조명하기 위해 글라스 라이언(Glass Lion)이란 부문을 신설했습니다. 광고는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는 데서 한걸음 더 나아가 진보적인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