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일본 첫 단독 팬미팅 “백허그와 로맨틱 이벤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이현우가 일본에서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8일 일본 도쿄 니혼바시 미츠이홀에서 개최된 이현우의 이번 행사는 2013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프로모션 차 방문한 이후 약 2년만의 현지 팬들과의 만남이라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데뷔 후 일본에서 가지는 첫 단독 팬미팅인 동시에 팬클럽 창단식까지 함께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그는 일본 내에서도 사랑을 받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OST 수록곡인 ‘청춘예찬’을 열창하면서 객석에서 깜짝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또 최근 피처링으로 참여한 오브로젝트의 신곡 '거짓말이잖아'를 처음으로 선보여 열띤 호응을 얻었으며, 피아노 연주와 함께 매력적인 음색으로 오자키 유타카의 명곡이자 포지션이 리메이크한 ‘I Love you’를 일본어로 열창해 현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오프라인 - SBS 뉴스

이외에도 프라이머리의 ‘멀어’로 수준급의 랩 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폭발적인 무대매너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 ,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 받은 시간은 팬클럽 창단식. 미소가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서 이름을 딴 ‘Smile H. BOX’가 팬클럽 명으로 발표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근 근황에 대한 진솔한 토크로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또한 이현우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어릴 적 사진들을 다수 공개하는가 하면,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의 백허그와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명장면을 함께 재현하면서 친밀감을 높였다. 더불어 이번 행사를 위해 자신이 직접 준비하고 기획한 로맨틱한 이벤트로 팬들을 설레게 하면서 ‘팬 바보’ 사랑을 입증했으며, 팬들은 지난 달 생일이었던 그를 위해 깜짝 파티를 준비해 그를 감동케 하기도.

이에 이현우는 행사 후 키이스트를 통해 “제게 보내주신 팬 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너무나도 감사 드린다.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 따뜻했던 그 순간을 기억하며 열심히 활동할 테니 앞으로도 지켜봐 달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현우의 인기에 힘입어 설 특집 드라마였던 SBS ‘내일을 향해 뛰어라’가 일본 대표 한류채널인 KNTV에서 4월 24일(금), 5월 1일(금)에 방송될 예정이며, 오는 6월에는 국내에서 영화 ‘연평해전’ 개봉을 앞두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