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 지친 백화점가, 세일 초반부터 '파격가' 행사


얼어붙은 소비심리가 좀처럼 풀리지 않자 백화점 업계가 세일 초반부터 '선착순 행사' 등을 통해 고객 모시기에 나섭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봄 정기세일 첫날인 내일(3일)부터 5일까지 애비뉴엘 월드타워점을 뺀 모든 점포에서 10억 원 규모의 '9대 파격가 아이템' 기획전을 열고 유모차와 주방용품 등 9개 품목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합니다.

이탈리아 고가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트릴로지 유모차는 68만 원에, 실리트 프리모 찜기세트는 5만9천 원에 나옵니다.

와인 '샤또 무똥 로칠드 2011'는 99만 원에 나오고, 코렐 2인 홈 세트는 8만4천 원에 판매됩니다.

영 패션 매장을 새로 단장한 본점은 3∼7일 '영 패션 3대 그룹(대현·동광·시선) 패밀리세일'을 통해 1만 원짜리 니트 원피스와 1천 원짜리 티셔츠를 판매(각 100장/500장)하는 등 한정판매에 나섭니다.

이밖에 영등포점은 내일 지하 1층에서 '와인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180명에게 최대 10만 원, 15만 원, 25만 원 상당의 와인을 각 3만 원, 5만 원, 10만 원에 판매합니다.

부평점은 3∼5일 1층 광장에서 하루에 100명씩 선착순으로 홈데코 전문 브랜드 나라데코의 방석·베개·쿠션커버 등을 1천 원에 선보입니다.

현대백화점은 세일 첫 주말을 맞아 200억 원 규모의 '새단장 가정용품 상품전'을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리빙 아이템 스페셜'을 열고 부가티·골든벨·포트메리온 등 다양한 리빙 용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든벨 유기가 5만9천 원, 포커시스 마이크로 드라이 웨이브 매트가 3만3천 원에 나옵니다.

천호점에서는 '베스트 침구 대전'을 진행해 아이리스 클럼버 차렵세트와 파코라반 첼리사 아사 차렵 세트를 각 9만9천 원에 내놓는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신세계백화점도 3∼5일 강남점 9층에서 SI·아이올리·대현·시선·보끄레 등 5개 의류업체와 손잡고 플라스틱아일랜드·CC콜렉트·보브·잇미샤·온앤온 등 18개 브랜드의 봄 상품을 최대 80% 싸게 파는 '영캐주얼 5대 그룹 패밀리 대전'을 진행합니다.

LAP 티셔츠는 5천 원, 원피스 4만 원에 판매되고 쥬크와 CC콜렉트 티셔츠는 각각 2만 원, 온앤온 스커트는 1만9천 원에 나옵니다.

매긴 재킷은 1만 원, 잇미샤 재킷은 7만9천 원에 살 수 있고 에고이스트 블라우스는 3만9천 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올해 봄 상품 세일 행사를 작년보다 2개월 앞당기고 브랜드를 3개 늘렸으며, 물량도 20억 원가량 많은 70억 원 수준으로 늘려 소비자들은 '세일다운 세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일 기간 한화리조트 평생회원권을 경품으로 한 행사를 엽니다.

응모기간은 세일기간인 3일부터 19일까지이며 당일 영수증 1건 기준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1등 1명에게는 한화리조트 평생회원권 또는 갤러리아상품권 1천만 원 권이 주어지고, 2등 5명(지점별 1명)에게는 한화리조트 쏘라노 2박3일 패키지 이용권을, 3등 5명(지점별 1명)에게는 한화리조트 경주 에톤 1박2일 패키지 이용권이 증정됩니다.

(SBS 뉴미디어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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