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과 아이돌의 케미는 어떨까"…'모델하우스' 실시간 방송으로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모델과 아이돌의 화학작용(케미스트리)이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SBS Plus, SBS funE 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하우스-Room of ten'(이하 '룸 오브 텐')에서는 2014 슈퍼모델 선발대회 수상자 10인의 슈퍼모델들이 대중을 사로잡는 스타가 되기 위해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며, 아프리카 TV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 ‘라이브 쇼팅(Show+Meeting)’ 코너에서는 모델들과 시청자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라이브 쇼팅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룸오브텐의 손님으로 대세 모델돌 나인뮤지스, 섹시청순돌 헬로비너스, 남친돌 에릭남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여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아이돌과 모델들이 발산하는 케미와 숨길 수 없는 끼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특히, 모델출신 멤버가 속한 나인뮤지스는 모델로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일지, 또  아이돌과 함께 어떤 필살기로 각자의 쇼팅방으로 시청자를 끌어모을지 치열한 경쟁이 기대된다.

'모델하우스-ROOM OF TEN'은 오는 3월28일 밤 9시부터 10시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은 4월말 SBS Plus와 SBS funE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