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나' 현빈-한지민, ‘애틋한 결혼식’ 슬픔과 기쁨 공존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하이드 지킬, 나’ 현빈과 한지민이 결혼식을 올렸다.

26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박신우)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과 한지민이 결혼식을 치르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지민은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눈부신 미모를 뽐내고 있다. 가슴에 북받쳐 오르는 감정을 애써 억누르는 듯 살며시 시선을 떨구고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애잔함으로 물들인다.

현빈 역시 슈트를 근사하게 갖춰 입고 진지하면서도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한지민을 바라보고 있어 애틋함을 더한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그 어느 때와 비교 할 수 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한지민에게 다가가 입을 맞추는 현빈의 모습부터 주례사를 경청해 듣는 모습, 달달하게 눈을 맞추는 모습 등 달콤하면서도 애틋한 로맨스를 고스란히 담아내 설렘을 자극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19회에서 장하나(한지민 분)이 로빈(현빈 분)에게 기억이 소멸되기 전 가장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청혼을 했다. 장하나의 고백 이후 두 사람은 두 손을 마주잡은 채 식장 안으로 걸어 들어가는 모습으로 끝을 맺어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결혼식은 장하나가 기억이 남아있을 때 떠나게 해달라는 로빈의 간절한 청을 들은 뒤 준비한 깜짝 이벤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결혼식이지만 마냥 웃을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 속, 슬픔과 기쁨이 공존하는 결혼식을 맞이하게 된다.

‘하이드 지킬, 나’는 26일 20회분을 끝으로 종영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