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어가 '런닝맨' 게임이 된다" 시청자 응모 이벤트 실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이 시청자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디어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SBS는 23일 공식 SNS 계정 SBSNOW(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가 ‘런닝맨’ 게임을 직접 고안하여 응모하는 이벤트의 시작을 알렸다.

‘런닝맨’ 게임 응모 이벤트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로 제공되고 있으며, 응모 기간은 25일까지다. 응모 방법은 ‘런닝맨’ 공식 이메일(runningman@sbs.co.kr)로만 받고 있으며, 응모자의 이름과 주소, 연락처를 명기해야 한다. 게임 아이디어는 동영상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접수 가능하지만, 디자인할 게임 방식은 일대 다수의 대결이 필수 조건이다. 

‘런닝맨’은 매회 독창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레이스로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받고 있다. ‘런닝맨’의 팬은 출연진이 했으면 하는 게임 아이디어를 직접 제안, 체택될 경우 소정의 상품은 물론 자신이 고안한 게임으로 ‘런닝맨’ 멤버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런닝맨’ 측은 시청자가 참여한 미션을 출연자들이 함께하면서 프로그램에 대한 친밀감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 세계 팬들과 손잡고 새로운 변신을 추구하는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