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2' 씨엘씨, 기분 좋은 중독성 더한 티저 '눈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씨엘씨(CLC)가 데뷔곡 ‘페페’(PEPE)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씨엘씨는 17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페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이 티저 영상에는 소울풀한 댄스 장르로 공개 전부터 주목 받고 있는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곡 ‘페페’의 음원 일부가 흐르는 한편 톡톡 튀는 멤버들의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동시에 공개돼 시선을 압도한다.

공개된 ‘페페’ 티저 영상에서 씨엘씨는 상하좌우 구분 없이 360도 회전하는 입체 세트를 배경으로 공간에 걸맞는 깜찍한 애드리브 열전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영상 내내 마치 주문을 외우 듯 반복되는 “후비루에 페페페로”라는 후렴구는 강렬한 중독성을 느끼게 하며 공개를 앞둔 ‘페페’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킨다. 티저 영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다섯 멤버들의 클로즈업 신에서는 재킷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개성 넘치는 씨엘씨의 매력과 살아 움직이는 깜찍한 화보같은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이처럼 티저 공개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기대를 더하고 있는 씨엘씨는 발달장애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미라클 프로젝트와 데뷔 전 과정에서의 거리 공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다룬 리얼 다큐 ‘러브 케미스트리’ 3편을 이날 오후에 공개한다.

19일 전격 공개되는 씨엘씨의 데뷔 타이틀곡 ‘페페’는 신나는 레트로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 넘버로 이단옆차기와 작곡가 양갱이 공동 작곡한 작품이다. 바람둥이 ‘그’에게 당당한 일침을 날리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 곡은 씨엘씨의 청순함과 발랄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들을수록 빠져드는 무한 매력을 선사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