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민아, 수면 위로 올라온 관능미 '눈길'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걸스데이(소진 유라 민아 혜리)의 민아가 신곡 ‘나도 여자예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16일 오전에 공개된 15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유리관 안의 민아가 관능적인 섹시미를 한껏 발휘하고 있으며 이 영상은 공개 8시간 만에 조회수가 3만 2000회를 넘어섰다.

민아는 데뷔 5년 만에 걸스데이 멤버 중 처음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작곡,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선보이는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앨범 제목과 같은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와 수록곡 ‘이상하다 참’‘컬러플’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도 여자에요’는 어반 알엔비 느낌의 곡으로 사랑받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실적으로 묘사한 가사와 민아 특유의 절제된 슬픈 보컬이 어우러져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민아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나도 여자예요’는 소녀 느낌보다는 숙녀가 된 민아의 모습을 담기 위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앨범 전체적으로 발라드와 댄스 등 귀여움과 발랄, 섹시 등 민아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민아의 솔로 앨범 ‘나도 여자예요’는 화보집 형태의 미니앨범과 화보,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등을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카드형 앨범 키노로도 제작돼 16일 발매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