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슬기, 티저 이미지도 화제 '컴백 기대감 증폭'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첫 앨범 ‘Ice Cream Cake’(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컴백하는 레드벨벳이 12일 두 번째 웰컴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벨벳은 12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SMTOWN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멤버 예리의 합류를 알리는 두 번째 웰컴 영상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가 새롭게 레드벨벳에 합류하게 된 멤버 예리를 소개하고 환영하는 모습이 담겨 있음은 물론, 새로운 앨범 콘셉트로 변신한 각 멤버들의 모습도 미리 만날 수 있어 앞으로 레드벨벳이 첫 앨범으로 펼칠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는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11일 SMTOWN 페이스북, 웨이보, 트위터 등을 통해 예리, 아이린, 조이의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은 물론 몽환적인 매력이 담긴 상반된 느낌의 티저 이미지도 공개,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해 앞으로 어떤 콘셉트로 활동을 펼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멤버 웬디와 슬기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도 이날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만큼, 레드벨벳 컴백에 대한 관심은 연일 높아질 전망이다.

레드벨벳은 첫 앨범 ‘Ice Cream Cake’ 활동 준비에 한창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