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김국진·강수지와 썰매…체중미달 커플 탄생? '훈훈'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불타는 청춘 김국진과 강수지가 함께 썰매 타기에 나서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오후 5시30분 방송된 SBS 설특집 '불타는 청춘'에서는 김국진, 강수지, 홍진희, 박찬환, 양금석, 김혜선, 이근희, 백두산 김도균 등 중견 스타들이 강원도에서 함께 썰매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종이박스 위에 올라탄 강수지는 썰매를 타면서 제대로 내려가지 않자 김국진에게 "오빠 같이 탈래요?"라고 물었다. 이에 김국진은 "내가 잡아주겠다"며 나섰고 두 사람은 한 썰매에 같이 탔다.

김국진은 쑥스러워하면서도 강수지 뒤에 앉아 썰매를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김국진은 눈썰매를 타며 환한 미소를 지었고, 두 사람의 모습에 다른 스타들은 "둘 다 체중 미달이다. 치와와 커플"이라고 놀리기도.

특히 이날 대결에서 먼저 이근희와 양금석이 빠른 기록을 세웠고, 이에 김국진과 강수지는 가벼운 몸무게를 생각해 눈을 싣고 달리기로 합심하고 계획을 짰다.

하지만 눈은 도움이 되기는커녕 방해만 됐고, 김국진은 눈을 버리고 "다시 하자"고 말한 후 썰매 타기를 시도했다.

하지만 강수지와 눈 속에서 헤매는 모습을 보이자, 다른 출연자들은 "수영을 하는 것 같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불타는 청춘 김국진 강수지 썰매 타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불타는 청춘 김국진, 잘 어울리는데?" "불타는 청춘 김국진, 치와와 커플" "불타는 청춘 김국진, 체중미달 커플" "불타는 청춘 김국진,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불타는 청춘 김국진=SBS '불타는 청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