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뮤비 현장 살펴보니? '쪼쪼댄스 부활' 대박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박명수 리지가 13일 정오 음원 발매를 앞두고 '굿바이 PMS'(Good Bye PMS) 뮤직비디오 현장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 본편은 지난 11일 공개된 SF급 영화를 방불케 하는 트레일러에 이어 PMS 몬스터로 변신한 박명수와 분홍 소녀 리지의 스펙타클한 결투 장면이 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 본편에는 박명수 특유의 호통 개그와 함께 리지의 본격 감정신을 통해 코믹부터 SF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에서는 박명수의 트레이드마크인 쪼쪼댄스를 다시 볼 수 있어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박명수와 리지는 8박자 비트에 맞춘 쪼쪼댄스로 굿바이 PMS의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명수 리지 '굿바이 PMS' 뮤직비디오 본편은 굿바이 PMS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박명수와 리지의 열연이 돋보이는 '굿바이 PMS'는 각종 걱정 근심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몬스터와 헤어지고 싶은 소녀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발랄하게 연출한 댄스곡으로, 히트제조기 이단옆차기가 합세해 음원 발매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굿바이 PMS'는 이날 정오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박명수 리지 뮤직비디오에 네티즌들은 "박명수 리지, 대박 재미있어" "박명수 리지, 노래 괜찮던데?" "박명수 리지, 음원 짱이야 "박명수 리지, 무대도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명수 리지=유니버설 뮤직 제공)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