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공개할 수 있다’ 하지나 현빈-한지민-성준, 촬영 모습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하이드 지킬, 나’ 현빈 한지민 성준이 화기애애한 모습을 자랑했다.

13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현빈 한지민 성준의 촬영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12일 8회 방송에서는 ‘멘탈해킹’이라는 파격적 소재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전개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했다. 특히 그동안 스위트한 최면전문의 윤태주(성준 분)가 강희애 박사(신은정 분)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음이 밝혀져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에 ‘하이드 지킬, 나’ 제작사 측은 그동안 내용 유출 염려로 인해 공개할 수 없었던 현빈, 한지민, 성준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것. 이 사진은 지난 해 12월 ‘하이드 지킬, 나’ 촬영 현장을 포착한 것으로 1회, 2회, 8회에 부분적으로 등장한 장면이다.

사진 속 현빈, 한지민, 성준은 옥상으로 보이는 곳에서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위협을 당하는 역할인 한지민은 물론, 그녀를 위협하는 진짜 범인 역할의 성준, 그녀를 구하는 로빈 역할 현빈까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의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모자, 뿔테 안경, 마스크, 가죽점퍼까지 온통 블랙으로 맞춰 입어 윤태주의 소름 돋는 면모를 담아낸 성준의 모습이 다시 한 번 눈길을 끈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8회 동안 윤태주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조심스러웠던 촬영으로 기억한다. 촬영 초반이었지만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열연을 펼쳤다. 8회를 기점으로 ‘하이드 지킬, 나’의 쫄깃한 미스터리 물꼬가 튼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