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박신혜-한고은 등 절친 응원’ 썸남썸녀 티저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썸남썸녀’ 친구들이 나섰다.

최근 SBS 설특집 러브 리얼리티 프로그램 ‘썸남썸녀’ 티저 예고 영상 ‘제 친구 썸남썸녀를 소개합니다’이 공개 됐다.

이 영상에는 한지민, 박신혜, 한고은, 박수진, 최강희, 김주혁 등 톱스타들이 등장해 자신의 절친 스타들을 소개하고 있다.

한지민은 “언니랑 제일 친해요”라며 “(남자얘기)하죠~ 저한테 많이 물어보고 허락 받고…”라고 말하며 그녀에게 남자친구 허락 받는 솔로 스타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주혁은 친구에게 “그 나이 되면 좀 눈도 낮춰야 된다”고 충고했다. 이어 “여자가 마음에 들면 썸을 타 던가”라고 말하며 솔로 친구의 문제점을 거침없이 폭로했다.

박수진 또한 “(친구가) 여자 친구 만나는 걸 못 본 것 같아요. 제발 짝 좀 만나”라고 말하며 절친의 인연 찾기를 응원했다.

이들 외에도 한고은, 박신혜, 최강희 등 출연자들과 누구보다 가까운 사이의 절친들이 “나무 같은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다.”, “마음 잘 맞는 분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스타 김정난, 채정안, 선우선, 채연, 나르샤, 한정수, 김지훈, 심형탁, 김기방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각각 3명 씩 팀이 되어 동고동락해 서로 협조하며 연애 세포를 되살려 진짜 사랑 찾기에 나서는 프로그램. 오는 설 연휴 2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