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표적 '강렬한 카리스마 안무' 남성美 부각시킨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신화 타이틀곡 표적으로 결정됐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신화 소속사 측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정규 12집 앨범 'We'의 타이틀곡은 '표적'이다. 지난 주말 2박 3일에 걸쳐 타이틀 곡 '표적'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마쳤다"고 밝혔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은 신화의 10집 타이틀 곡 'Venus'와 11집 타이틀 곡 'This Love'를 작곡한 앤드류 잭슨과 처음 참여한 작곡가팀 런던 노이즈가 다시 의기투합한한 곡이다.

이번 신화 타이틀곡 표적 신화는 보다 강렬하고 스타일리시한 안무로 남성다운 매력을 부각시킬 예정이라고 전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타이틀곡을 통해서는 지난 앨범보다 더욱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신화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대하셔도 좋다.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돌아올 그룹 신화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이달 컴백한 후 3월 21일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17주년 기념 콘서트 'We'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에 네티즌들은 "신화 타이틀곡 표적, 완전 기대되잖아" "신화 타이틀곡 표적, 얼마나 더 멋있어지려고?" "신화 타이틀곡 표적, 얼른 컴백해주길" "신화 타이틀곡 표적, 아이돌의 조상 얼른 나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화 타이틀곡 표적=신컴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