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나' 현빈-한지민, 한밤중 모닥불 데이트 '달달'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현빈과 한지민의 달달한 모닥불 데이트가 포착됐다.

4일 제작진을 통해 ‘하이드 지킬, 나’(이하 하지나)의 두 주인공 현빈, 한지민의 달달한 모습이 담긴 촬영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4일 밤 방송될 5회 속 한지민(장하나 역)과 현빈(구서진, 로빈 역)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현빈과 한지민은 극중 원더서커스 단원들의 워크샵에 동행하며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속 현빈과 한지민은 추운 겨울 밤, 따뜻한 모닥불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커다란 담요를 함께 뒤집어 쓴 채 서로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모습, 군고구마를 나눠 먹는 모습, 두 사람 얼굴 가득한 미소를 통해 극중 이들의 거리가 한결 가까워졌음을 예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진 속 현빈의 정체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캐주얼한 옷차림과 미소에서는 다정한 사랑꾼 로빈의 모습이, 술병을 든 채 긴장한 듯 한지민의 눈길을 피하는 모습에서는 서툴고 까칠한 구서진의 면모가 보이기 때문이다. 과연 강원도 정선까지 장하나를 따라 나선 주인공은 구서진과 로빈 중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이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가지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하지나’는 4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