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 프로젝트 첫 번째 주인공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브라운아이드소울 싱글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인공이 공개됐다. 릴레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는 절대 가창력의 나얼이다.

2일 오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SNS와 소속사 산타뮤직의 홈페이지에는 며칠 전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 없었던 ‘나얼’이라는 이름과 발매 날짜 2월 5일을 표시한 ‘1. FIRST : 2.05’, 싱글의 타이틀인 ‘같은 시간 속의 너’라는 문구가 추가됐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최근 본인들의 ‘싱글 프로젝트’가 시작될 것임을 알린 바 있다. 네 명의 멤버 정엽, 나얼, 영준, 성훈이 2월 초부터 일정 간격을 두고 순서대로 한 곡씩 싱글을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그 순서는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나얼의 이번 싱글 발매에는 음악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가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가요계 최정상의 가창력을 자랑하지만 그의 솔로 창작곡은 자주 접할 수 없기 때문이다. 나얼의 솔로 창작 작업은 브라운아이드소울 2집의 ‘기다려요’, 3집의 ‘He Is Real’, 그리고 ‘바람기억’으로 2012년을 휩쓸었던 정규 솔로 앨범 정도다. 

그동안 앨범 작업을 통해 흑인 음악의 다채로운 스타일들을 선보여 온 나얼이 한 곡으로 어필해야 하는 싱글 곡에는 어떤 스타일의 곡을 담았을지, ‘바람기억’에서 보여 준 특유의 폭풍 가창력을 다시 한 번 선보였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