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 예뻐 티저 공개 "동우·호야 전곡 랩메이킹" 참여도 높여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인피니트H 예뻐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동우와 호야로 구성된 인피니트의 힙합 유닛 인피니트H는 19일 자정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걸' 이후 2년만에 내놓는 '예뻐'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인피니트H 예뻐는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나 위트와 함께 귀에 쏙 들어오는 랩과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공개된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에서는 항상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온 동우와 호야가 망가지듯 장난치는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피니트H 예뻐에 대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앨범 '플라이 어게인'은 지난 앨범 '플라이 하이'의 연장선상에 있긴 하지만 동우와 호야의 전곡 랩메이킹 등을 통해 참여도를 높이면서 2년 사이에 성장과 음악적인 욕심을 고스란히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너무 힘이 꽉 들어간 힙합이 아닌 인피니트H 특유의 재치를 유지해 평소 힙합을 가까이 하지 않았던 대중들도 같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반이 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인피니트H는 앨범·음원이 공개되는 26일 오후 7시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리는 쇼케이스 '플라이 어게인'에서 첫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인피니트H 예뻐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은 "인피니트H 예뻐, 기대되는 무대" "인피니트H 예뻐, 귀엽네" "인피니트H 예뻐, 뮤직비디오 보고싶네" "인피니트H 예뻐, 재치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피니트H 예뻐=울림엔터테인먼트)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