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지킬,나’ 성준, 최면전문의 변신 ‘뇌섹남 준비 완료’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하이드 지킬, 나’ 성준이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으로 변신한다.

14일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사 에이치이앤엠 KPJ 측은 성준이 최면전문의 윤태주 역으로 빙의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성준은 세련된 수트 복장으로 젠틀한 훈남 의사 윤태주의 모습. 사람의 마음을 꿰뚫는 듯한 눈빛과 살짝 머금은 미소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그의 마성의 매력으로 빠져들게 한다.

특히 성준이 맡은 최면전문의라는 직업은 기존 드라마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높인다.

윤태주는 구서진(현빈 분)의 주치의인 강희애(신은정 분) 박사의 수제자이자 업계에서 인정받는 출중한 실력을 갖춘 의사로, 오로지 철저한 논리와 과학을 기반으로 사고하는 인물이다.

윤태주는 독특한 직업군에서 느껴지는 지성미뿐만 아니라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성격, 그리고 훈훈한 외모까지 장착해 이색적인 뇌섹남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장하나(한지민 분)의 최면 치료를 담당하게 되면서 부드러운 저음의 목소리로 서서히 최면을 걸 그의 모습은 여성 시청자들을 홀릭 시킬 것으로 보인다.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피노키오’의 바통을 이어 받아 1월 21일 첫 방송된다.

사진= 에이치이앤엠, KPJ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손재은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