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귀갓길 음주운전 차량에 '쾅'…4중 추돌


동영상 표시하기

<앵커>

지난 주말 의정부의 도시형 생활주택 화재로 1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어제(13일) 저녁 서울 강북구에서도 7층짜리 도시형 생활주택에서 불이 나 주민들이 긴급 대피했습니다.

정윤식 기자입니다.

<기자>

주차장에서 불길이 뿜어져 나오고 소방관들이 진화에 나섭니다.

어제 저녁 6시 10분쯤 서울 강북구의 7층짜리 도시형 생활주택 1층 주차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0분 만에 꺼졌지만 연기를 마신 주민 6명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이순이/목격자 : 주차장에서 이렇게 나오면서 연기는 막 솟아오르면서 불길이 아파트로 막 오기 시작했거든요.]

경찰은 주차장에 쌓여 있던 재활용품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사람들이 소방관의 부축을 받고 건물 밖으로 나옵니다.

어제저녁 7시 10분쯤 서울 강남구의 상가 건물 2층에서 불이 나 57살 최 모 씨 등 4명이 연기를 들이마셔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2층에 있는 옷가게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어젯밤 9시 반쯤에는 서울 대방 지하차도 근처에서 59살 김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전 축구국가대표 안정환 씨가 탄 승합차 등 차량 3대를 들이받았습니다.

음주 측정 결과 운전자 김 씨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습니다.

[동작경찰서 교통조사계 조사관 : 신호대기 중이었고 뒤에서 추돌당했고 (안정환 씨는) 피해 차량에 타고 있었습니다. (운전자 혈중알코올 농도는) 취소 수치인데 정확히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 사고로 안 씨 등 5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