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데뷔 5000일 기념 팬들과 뜨거운 만남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장나라가 데뷔 5000일을 기념,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받아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지난 9일 데뷔한 지 ‘5000일’이 되는 특별한 날을 맞이했다. 이날 장나라는 경기도 양평의 한 스튜디오에서 프로필 촬영을 진행하고 있었다.

이날 팬클럽 ‘나라사랑’의 팬들이 장나라의 ‘데뷔 50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과 메시지를 현장에 전달했고, 예상치 못했던 팬들의 각별한 정성을 받아든 장나라는 뜨거운 감동과 행복감을 내비쳤다.

장나라는 ‘데뷔 5000일’을 잊지 않고 챙겨준 팬들의 세심한 배려와 오랫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진심 어린 마음에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그는 팬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축하 메시지와 선물들을 하나하나 직접 열어 유심히 살펴보면서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중국의 팬클럽인 ‘엔젤 나라’와 중국 유명 커뮤니티 사이트 ‘바이두 티에바’에서도 장나라의 데뷔 5000일 기념을 축하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잇따라 도착, ‘원조 한류 스타’ 장나라의 위상을 입증해보였다.

소속사 나라짱닷컴은 “한국과 중국 팬들의 진심 가득한 응원 덕분에 장나라가 5000일 동안 꾸준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언제나 늘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게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장나라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경윤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