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 추가열 추대엽, '가수&개그맨' 환상의 하모니!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가수&개그맨의 하모니는 어떨까?"

가수 추가열과 개그맨 추대엽이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C홀 ‘2014 SBS AWARDS FESTIVAL’(이하 ‘SAF’) 오픈 스튜디오에서 열린 SBS 러브 FM(103.5MHz) ‘노사연 이성미쇼’ 공개방송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추가열은 "성씨도 같은 추씨인데다 지역 주민이라 추대엽을 자주 만난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성미는 "나 역시 노사연과 이웃주민이라 자주 만난다. 노사연이 주로 먹을 때 불러내는 편"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사람은 김광석의 '일어나'를 열창하며 환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아울러 이 날 SAF는 ‘노사연 이성미쇼’ 공개방송 이외에도 레인보우, 정동하, 써니힐, 피에스타 등이 현장을 방문 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붕어빵’ 출연자들의 무대 인사도 있었다.

한편, SBS는 지상파 방송 3사중 최초로 올 해부터 연말 시상식을 ‘페스티벌’화 하여 진행한다.

매년 개별로 진행되던 연말 시상식인 가요대전, 연예대상, 연기대상은 ‘SAF’라는 새로운 형식의 축제로 탈바꿈한다.

SAF는 한 해 동안 SBS를 빛낸 최고의 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초 방송콘텐츠축제로 시상식(가요 연예 연기) 일정이 포함된 것은 물론, SBS 인기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디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시청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아울러, SAF에서는 각 프로그램 부스를 통해 내가 애청했던 방송의 제작과정을 관람할 수 있으며, 시청자를 위한 참여 콘테스트, 스타와의 만남, 무대인사, 팬 사인회 등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된다.

지난 20일 성대히 막을 올린 SAF는 오는 31일까지 12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C홀에서 열리며, 연예대상 연기대상은 각각 30일과 31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