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태양 '굿보이', 2014 가장 스타일리시한 MV 10 선정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굿보이(GOOD BOY)’ 뮤직비디오가 패션 전문 웹진 ‘스타일릿닷컴’에서 선정한 ‘2014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 10’에 꼽혔다.

23일 ‘스타일릿닷컴’은 “올해는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가 가득한 한 해였다. 실용적인 아이템과 아트패션까지 다양했다. 다음 시즌에 영감을 줄 수 있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 10개를 뽑아 보았다” 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10편을 선정했는데 그중 '굿보이' 뮤직비디오를 첫번째로 언급했다.

스타일릿닷컴은 ‘굿보이’ 뮤직비디오에 대해 “지금이 바로 여러분이 편안한 집에서 벗어나 화려한 야광파티에서 한껏 그루브를 느낄 때다. 총과 방독면과 파격적인 스트릿 패션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 “스웨트 셔츠 패션 유행에 대해 가장 잘 보여줄 작품이다”라고 평했다. 

지디 태양의 ‘굿보이’는 ‘SHURA’의 ‘TOUCH’, ‘HABIBI’의 ‘I GOT THE MOVES’, ‘BABYMETAL’의 ‘GIMME CHOCOLATE’ 등 해외 뮤지션들의 작품과 같이 꼽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달 21일 음원과 동시 공개된 ‘굿보이’ 뮤직비디오는 세계적인 감독 콜린 틸리가 메가폰을 잡았고, 화려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 독특한 카메라 워크 등으로 주목 받아왔다.앞서 미국 빌보드, FUSE TV, 컴플렉스 매거진, 하이프트랙 등 해외 외신의 관심을 받았고, 특히 미국 빌보드에서는 “11월 한 달 동안 미국 및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직비디오 1위에 랭크됐다”고 전했다.

'굿보이'의 뮤직비디오는 25일 오전 기준 유튜브에서 2631만뷰를 넘어서며 인기몰이 중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