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마다가스카의 펭귄'과 춤을…신나는 펭귄 댄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드림웍스의 새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홍보대사를 맡은 강남이 '펭귄 댄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넘치는 유머, 감쪽 같은 위장술, 똑소리 나는 브레인까지 날 때부터 남달랐던 악동 펭귄 4총사 ‘스키퍼’, ‘코왈스키’, ‘리코’, ‘프라이빗’이 사상 최대의 작전을 펼치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짜릿한 모험을 담아낸 작품.

유투브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에게 호응을 이끈 화제의 댄스, ‘마다가스카의 펭귄’의 ‘펭귄 댄스’는 펭귄 4총사의 뒤뚱거리는 걸음걸이, 짧은 날개와 다리를 활용한 위트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한 번 추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강력한 중독성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홍보대사 강남의 ‘펭귄 댄스’ 영상은 흥겨운 리듬의 주제가 ‘Celebrate’에 맞춰 손끝부터 펭귄에게 빙의, 힘차게 댄스에 몰두하는 강남의 모습으로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과도하게(?) 역동적인 표정과 열정 가득한 몸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강남과 “좌우로 땡기고~ 퐈퐈퐈!”, “양팔을 모아주세요. 솨솨~”, “귀엽게~ 엉덩이 쉐이크!”, “박자에 맞춰 푸쉬푸쉬!” 등 개성 넘치는 설명이 어우러져 이색 볼거리를 전한다.

흥겨운 리듬에 몸을 맡기고 펭귄 댄스 삼매경에 빠진 에너자이저 강남과 사랑스러운 펭귄 4총사의 앙상블은 영화가 선사할 짜릿한 볼거리와 예측불허의 즐거움, 강력한 웃음을 기대케 한다.

'마다가스카의 펭귄'은 한편 예측불허 화끈한 모험으로 전 세계 폭발적 흥행을 이끌어온 ‘마다가스카’ 시리즈의 에릭 다넬 감독이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지혜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