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리키-'백퍼센트' 록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캐스팅 화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캐스팅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틴탑과 백퍼센트의 소속사 티오피 미디어와 공연제작사인 라이브㈜ 측은 틴탑의 보컬인 리키와 백퍼센트의 메인보컬 록현이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순수 제주 청년인 철진 역으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제작사 라이브(주)는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캐스팅에 대해 "이제 스무살인 리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가 '총각네 야채가게'의 순수 발랄한 막내 철진역과 잘 맞고, 백퍼센트 록현의 경우 그룹 내 메인보컬로 활동하면서 인정받은 가창력과 꾸준한 연기 수업을 받아온 점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기에 손색이 없어 캐스팅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틴탑의 리키는 2008년 발표한 서태지의 'Human Dream' 뮤직비디오를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백퍼센트 록현은 '불후의 명곡' 등을 통해 놀라운 가창력으로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뮤지컬 캐스팅에 대해 리키는 "이 뮤지컬을 준비하면서 총각네 야채가게의 대표 마스코트 철진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백퍼센트 록현은 "가수 분야에서 새로운 분야를 도전하는 것이 조금 겁도 나지만, 더 큰 무대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된다. 열심히 연습해서 제주 청년 철진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나의 꿈이 아닌 우리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다섯 청년들의 좌충우돌 창업 성공기를 그려낸 창작뮤지컬로, 2015년 1월1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한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뮤지컬 캐스팅 소식에 네티즌들은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대박이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놀랍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우와 잘 어울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 순수 청년에 굿 캐스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틴탑 리키 백퍼센트 록현=라이브(주))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funE 연예뉴스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