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더벅머리 변신"…'피노키오', 첫 티저 영상 공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 연출 조수원)가 주인공 이종석의 변신과 흥미로운 질문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피노키오’ 측은 지난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남자주인공 이종석은 임성훈이 진행하는 ‘도전! 퀴즈 챔피언’이라는 퀴즈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습이다. 이종석은 더벅머리에 교복을 입은 촌스러운 모습이고, 특히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임성훈이 이종석에게 낸 퀴즈는 ‘43명 중 한 명꼴로 나타나며 자율 신경계 이상으로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의 이름’이다. 이 질문이 던져진 이후 ‘11월 12일 첫 방송’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퀴즈 답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티저 영상 마지막에는 아름다운 석양을 배경으로 이종석과 여주인공 박신혜가 다정한 눈맞춤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어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피노키오’는 20초의 짧은 첫 티저 영상으로 주인공 이종석의 변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증후군의 이름’이라는 흥미로운 질문을 던졌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출연하는 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를 그린다. 지난해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를 만든 박혜련 작가와 조수원 PD, 그리고 이종석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피노키오’는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후속으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