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싹 바뀐다' 취향 저격 토크쇼로 재탄생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SBS ‘매직아이’가 변화를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매직아이' 제작진은 프로그램 포맷의 대대적 변화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매직아이’는 이번 포맷 변화를 통해 기존에 이어오던 뉴스 토크가 아닌, ‘취향의 발견’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피곤한 일상 생활 속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취향을 찾자’는 키워드에서 시작된 이번 변화로, 매주 게스트들은 자신이 현재 ‘꽂혀 있는 것’, ‘즐겨 하는 것’을 소개하고 함께 경험하며 대화를 나누게 된다.

이 과정에서 기존 여러 토크쇼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게스트들의 솔직하고 순수한 면모는 물론, 상상을 초월하는 반전 매력 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시에 게스트들의 취향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면서 시청자에게 색다른 힐링 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프로그램 포맷 변화 발표와 함께 공개된 촬영장 사진에서는 '매직아이' MC인 이효리, 김구라의 과감하고도 유쾌한 포즈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몸으로 함께 사각형을 만드는 등 고난도의 요가자세를 선보인 이효리, 김구라의 모습을 통해 '매직아이'가 보여줄 변화가 얼마나 파격적일지, 얼마나 즐거울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뻔한 신변잡기 토크에서 벗어나, 누구나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는 토크쇼를 예고하고 있는 ‘매직아이’는 오는 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강선애 기자)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