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아침, 굿모닝 연예, 김주우입니다. 아, 정말 아쉽습니다. 그동안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가 어제(27일) 막을 내렸습니다. 마지막회를 앞두고 결말에 대한 여러 가지 추측이 나왔는데요, 외계인과 톱스타의 러브스토리는 과연 어떻게 끝이 났을까요? 화면으로 확인해보시죠! 어제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 김수현 씨는 400년 만에 자신의 별로 돌아가며 전지현 씨와 이별했는데요. 지구를 떠난 지 3년 만에 전지현 씨 앞에 모습을 드러낸 김수현 씨! 하지만 영원히 지구에 머무는 건 아니었죠! 처음 5초에 불과했던 김수현 씨의 체류시간은 점점 길어져서 3년 뒤엔 1년 2개월째 전지현 씨의 곁에 머물게 됐습니다. 하지만 언제 자기 별로 돌아갈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있지만, 다시 찾아올 수 있을 거라는 행복한 기다림 속에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키워가며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배우들의 열연과 참신한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별에서 온 그대'! 비록 드라마는 막을 내렸지만 '별그대 앓이'는 한동안 계속될 것 같네요.
최근 신곡을 발표한 소녀시대! 컴백 무대를 손꼽아서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서 소녀시대가 맴버들의 리얼한 모습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제시카 씨네요. 대기실에서 잠자고 있는 제시카 씨의 입에 써니 씨가 과자를 넣으면서 장난을 치는 모습이죠. 잠결에 깜짝 놀란 제시카 씨의 리얼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고요. 또 다른 영상에는 숙소에서의 생활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써니-티파니-윤아 씨가 운동복 차림에 민낯으로 먹방 퍼레이드를 선보이는 모습이네요. 이어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신나는 음악에 맞춰 귀여운 댄스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죠! 소속사 측은 "이렇게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소녀시대의 평소 모습을 가감 없이 노출할 계획"이라고 밝혀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이 다음 주 안방극장을 찾아갑니다. 첫 방송을 앞두고, 남녀 주인공인 이보영-조승우 씨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는데요, 자세한 소식, 화면으로 준비했습니다! '시청률의 여왕' 이보영 씨! 어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밝고 즐거운 작품이 아니라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미국 드라마처럼 양질의 작품을 찍고 싶었다"면서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남자주인공인 조승우 씨는 "감독-작가와의 미팅에서 단 10분 만에 설득당해 출연하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그만큼 이 작품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는 증거겠죠! 또 조승우 씨는 "여러 작품에서 제안을 받았지만 신선한 내용과 캐릭터가 마음에 들어서 이번 드라마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에 처음으로 연기호흡을 맞추는 이보영-조승우 씨! 평소에 서로의 팬이었음을 밝히면서 만족감을 드러내는 등 찰떡 호흡 예고했는데요.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라는 장르를 과연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최근, '한밤의 TV 연예'에 출연한 이정재 씨가 이른바 '이정재 으르렁' 영상을 언급한 이후, 해당 영상이 온라인에서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 재미있는 영상인데요. 이정재 씨도 웃게 만드는 이 패러디 영상! 35초 분량의 짧은 영상으로 영화 '관상'에서 수양대군으로 출연한 이정재 씨의 모습에 '대세아이돌'인 엑소의 '으르렁' 노래를 합성한 거죠. 이정재 씨의 영화 속 행동과 노랫말이 절묘하게 일치해서 웃음을 더욱 자아내고 있는데요. "이 영상을 만든 팬의 정성과 남다른 센스가 돋보인다.", "'관상' 예고편으로 써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는 등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녀시대와의 맞대결로 관심을 모은 투애니원! 어제 자정에 새 앨범에 수록된 10곡의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반응이 대단합니다. 음원 공개 직후, 타이틀곡 '컴백홈'은 국내 10개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요. 각종 음원 차트의 1위부터 5위까지가 투애니원의 신곡으로 쭉 채워지는 등 이른바 '줄 세우기'를 기록하면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죠. 투애니원의 신곡에 대한 반응 해외에서도 뜨겁네요. 미국 아이튠즈가 발표한 종합 앨범 차트 순위에서 투애니원의 새 앨범이 10위에 올라있고요. 동남아 지역 7개 국가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쏜 투애니원! 활발한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