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3일) 오후 3시 반쯤 서울 중곡동 4층 건물 지하 가정집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고 불은 주방 집기류 등을 태우고 1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주방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늘(13일) 오후 3시 반쯤 서울 중곡동 4층 건물 지하 가정집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 피해는 없었고 불은 주방 집기류 등을 태우고 1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소방당국은 주방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