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춘천병원서 병사 흉기 휘둘러 선임병 1명 숨져

당직사령, 난동 제압 과정서 실탄 발사…가해 병사 '중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4일) 새벽 3시 50분쯤 강원 춘천시 신동 국군춘천병원 생활관에서 기간 병사인 오모 일병이 불침번을 서던 동료 병사 권모 일병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이 사고로 권 일병이 크게 다쳐 치료를 받다 끝내 숨졌습니다.

사건 직후 부대 내 당직 사령이 흉기 난동을 제압하는 과정에서 실탄 1발을 발사해 오 일병은 어깨 총상으로 중태입니다.

군 당국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