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1층 복도서 화재…7명 연기 마셔 치료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2일) 새벽 1시 10분쯤 서울 궁동의 한 빌라 1층 복도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이 4층까지 번지면서 주민 7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으며, 미처 대피하지 못한 10여 명이 119구조대에 의해 구조됐습니다.

불은 빌라 복도 70여 제곱미터를 태우고 17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낸 뒤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1층 복도에 놓여 있던 김치 냉장고와 폐지류 부근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