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저녁 7시15분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나들목 부근에서 승용차와 공항버스, 화물차 등 차량 9대가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2명이 숨지고, 19명이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사망자 2명이 남녀로 추정되지만, 시신이 완전히 불에 타 신원확인이 어려운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또, 부상자 가운데 3명은 생명이 위중한 상태로, 사망자는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 사고로 화물차와 승용차 등 차량 7대도 불에 타, 일산에서 의정부 방향 4차로가 3시간 가까이 통제돼 극심한 교통 체증이 빚어졌습니다.
경찰은 차량이 서행하는 상황에서 공항버스가 앞서 가던 차들을 뒤에서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