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곽순환 도로 의정부IC 9중 추돌…2명 사망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12일) 오후 7시15분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나들목 부근에서 승용차와 공항버스, 화물차 등 차량 9대가 추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에 타고 있던 2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2명은 중상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화물차와 승용차 등 차량 7대가 불에 타, 일산에서 의정부 방향 4차로가 전면 통제됐습니다.

경찰은 버스가 앞 차량을 추월하는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보고,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