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저수지서 50대 男 배에서 실족해 익사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10일) 오후 6시 56분쯤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의 한 저수지에서 53살 백모씨가 배를 타고 가던 중 물에 빠져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저수지 관리인 백씨는 저수지 관리용 배를 타고 건너편 집으로 가던 중 사고를 당했습니다.

백씨의 시신은 사고 30여분 만에 실족한 지점에서 발견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