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아파트 화재로 111㎡ 전소…30여 분 만에 진화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19일) 낮 3시 반쯤 광주 월계동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불은 가전제품과 가구를 비롯해 아파트 내부 111㎡를 모두 태우고 30여 분만에 꺼졌습니다.

또 이 불로 아파트 위층에 연기가 퍼지며 일부 주민이 대피하는 등 소동을 빚었습니다.

경찰은 김치냉장고 쪽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