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노조가 올해 회사와의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이 여의치 않자 20일부터 부분파업에 들어가기로 했다. (울산=연합뉴스)
현대차 노조 20일부터 부분 파업 입력 2013.08.19 19:39 수정 2013.08.19 19:59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현대자동차 노조가 올해 회사와의 임금 및 단체협약 교섭이 여의치 않자 20일부터 부분파업에 들어가기로 했다. (울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SBS 뉴스 이시각 인기기사 {{TITLE}}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SBS 뉴스 많이 본 뉴스 {{TITLE}}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원문 기사 보기 ▶SBS NEWS - 앱 다운로드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