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5일) 오전11시 40분 개성공단 비대위 기자회견. 개성공단 입주업체들로 구성된 재가동팀이 하루빨리 방북 허가를 받을 수 있도록 정부에 요청하고 있습니다. ▶ 임태우 기자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