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상가건물 4층서 불…40여 명 대피 소동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어제(13일) 오후 6시 10분쯤 경남 김해시 장유면에 있는 4층짜리 상가건물 4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건물 내부 100여 제곱미터를 태우고 소방서 추산 2천만 원의 재산피해를 낸 뒤 1시간여 만에 꺼졌습니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4층에 있던 학원 학생 등 40여 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복도 쪽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