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9일) 오후 3시 10분쯤 대구시 동구 한 새마을 금고에 복면하고 흉기를 든 강도가 침입해 3천여만 원을 털어 달아났습니다.
대구 동구 새마을금고에 복면 강도 서쌍교 기자 입력 2013.08.09 19:50 수정 2013.08.10 03:58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9일) 오후 3시 10분쯤 대구시 동구 한 새마을 금고에 복면하고 흉기를 든 강도가 침입해 3천여만 원을 털어 달아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SBS 뉴스 이시각 인기기사 {{TITLE}}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SBS 뉴스 많이 본 뉴스 {{TITLE}}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원문 기사 보기 ▶SBS NEWS - 앱 다운로드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