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앞바다서 선원 실종…해경 수색 중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6일 오전 7시50분께 전북 군산시 신시도 북서방 4.5㎞ 해상에서 바지선에 타고 있던 나모(47)씨가 실종됐다.

나씨가 타고 있던 바지선은 예인선에 끌려 장자도 방향으로 이동 중이었다.

나씨의 동료는 "장자도 방향으로 가던 중 굴착기 기사인 나씨가 없어진 것을 알고 신고했다"고 말했다.

군산 해경은 경비정 9척과 헬기 1대, 어선 13척을 동원해 수색 작업을 버리고 있다.

(군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