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일) 오후 8시 반쯤 경기도 성남시 분당선 오리역의 한 에스컬레이터에서 불이 나 3분여 만에 꺼졌습니다.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있었지만 오리역 관계자들이 자체 진화에 나서 다행히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전기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어제(2일) 오후 8시 반쯤 경기도 성남시 분당선 오리역의 한 에스컬레이터에서 불이 나 3분여 만에 꺼졌습니다.
승객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있었지만 오리역 관계자들이 자체 진화에 나서 다행히 큰 피해는 없었습니다.
소방당국은 전기 과열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