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기업 10곳 가운데 7곳은 직장생활 경험이 있는 신입사원을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는 설문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취업포털 사람인이 308개 기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전체의 71.1 퍼센트인 219개 기업이 다른 회사에서 일하다가 온 신입사원 지원자를 긍정적으로 평가한다고 답했습니다.
선호하는 이유로는 '당장 실무에 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조직 적응력이 우수할 것 같아서', '교육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등이 꼽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