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철도 4호선 전동차 고장 운행차질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어제(31일) 저녁 6시 50분쯤 부산도시철도 4호선 반여농산물시장역에서 전동차가 고장으로 멈췄습니다.

이 사고로 전동차에 타고 있던 승객 70여명이 다른 열차로 갈아타는 등 전동차 운행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부산교통공단은 고장 전동차를 강제 견인한 뒤 저녁 7시 10분쯤 전동차 운행을 정상화했습니다.

부산도시철도 4호선은 국내 첫 무인경전철로 2011년 3월 개통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