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부터 마그네틱 카드 현금인출 힘들어진다


동영상 표시하기

다음 달부터 마그네틱 신용카드를 이용한 은행 현금인출기 사용이 힘들어집니다.

금융감독원은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은행이 운영하고 있는 전체 ATM 7만여대 중 80%에 대해서 마그네틱 신용카드로 현금 인출을 금지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5년 카드 복제사고는 모두 마그네틱 신용카드 복제나 가맹점 결제단말기 해킹에 의한 것이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