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내년부터 택시 내 블랙박스 설치를 의무화하고 이를 위반하면 과징금을 부과하거나 일정 기간 사업정지 명령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택시 내에 반드시 블랙박스를 설치해야 하지만 촬영 방향은 기사를 향해야 하며 녹음 기능은 설치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서울시가 내년부터 택시 내 블랙박스 설치를 의무화하고 이를 위반하면 과징금을 부과하거나 일정 기간 사업정지 명령을 내리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택시 내에 반드시 블랙박스를 설치해야 하지만 촬영 방향은 기사를 향해야 하며 녹음 기능은 설치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