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서도 아이폰 감전 사고…20대 여성 입원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호주에서 20대 여성이 애플의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감전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호주 일간 시드니모닝헤럴드는 시드니 북부에 사는 28세 여성이 현지 시간으로 어제 저녁 8시쯤 아이폰을 들고 있다가 갑자기 감전을 당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여성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감전사고 당시 이 여성이 아이폰을 충전하고 있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앞서 중국에서도 아이폰을 충전하던 여성이 감전사하는 등 아이폰을 매개로 한 감전 사고가 잇따르고 있습니다.

애플이 인증한 충전기가 아닌 비정품 충전기 사용이 원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됐지만, 뚜렷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