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 다시 통제…오후 2시쯤 차량통행 재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한강 수위가 높아지면서 잠수교 차량 통행이 다시 통제됐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24일) 아침 7시 41분부터 차량 통행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한강홍수통제소는 서해안 만조의 영향과 팔당댐 방류량 때문에 한강 수위가 상승하고 있다며, 오후 2시쯤에는 다시 수위가 줄어 차량 통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보행자 통행은 늦은 오후쯤 재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