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4일) 오후 4시 40분쯤 강원 정선군 정선읍과 신동읍을 잇는 군도 6호선의 차량 통행이 집중호우로 불어난 동강 범람으로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지역 귤암리 100여 가구 주민 200여 명이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 구간 차량 통행을 통제하고, 해당 주민들은 정선읍 방면으로 우회해 이동할 것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