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입주기업, 오늘부터 공단서 물자 반출


동영상 표시하기

오늘(12일)부터 개성공단 입주기업들의 완제품과 원부자재 반출이 시작됩니다.

전기전자·기계금속·화학업종은 오늘과 내일 물자를 반출하고, 섬유와 신발 등 업종은 15일과 16일, 그리고 한국산업단지 공단과 영업기업은 17일과 18일에 물자를 싣고 나옵니다.

그제(10일)부터 이틀 동안 공단내 설비를 점검한 입주 기업들은 오늘 오후 5시까지 공단에 머문 뒤 물자를 실어 나올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