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의정부 고산지구 개발재개…내달 지장물 조사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의정부시 고산 택지지구의 개발이 다음 달부터 재개되고 토지보상도 조만간 시작될 전망입니다.

LH공사는 다음 달 중에 고산지구에 대해서 지장물 기본조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의정부시와 토지소유자들에게 통보했습니다.

그러나 보상시기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밝히지 않고 있어서 토지보상이 내년 이후로 늦어질까 주민들이 우려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