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열리는 핫도그 많이 먹기 대회에서 한국계 미국인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쉴 새 없이 입에 핫도그를 밀어 넣은 전북 군산 출신의 이선경 씨가 10분 동안 무려 핫도그 36과 4분의 3개를 먹어치워 3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는 시합현장, 함께 보시죠.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매년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에 열리는 핫도그 많이 먹기 대회에서 한국계 미국인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쉴 새 없이 입에 핫도그를 밀어 넣은 전북 군산 출신의 이선경 씨가 10분 동안 무려 핫도그 36과 4분의 3개를 먹어치워 3연패를 달성했습니다.
엄청난 먹성을 자랑하는 시합현장, 함께 보시죠.
(SBS 뉴미디어부)